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대학소개 과감한 도전! 능동적 혁신!

KIT News

우수 인재 유치 위한 '고교교사 초청 간담회' 개최

작성자
KITNEWS
조회
639
작성일
2023.11.10
첨부

우수 인재 유치 위한 '교사 초청 간담회' 개최


- 구미 및 대구 지역 교사 대상, 금오공대 비전 등 소개

- 현장 고교 교사 의견 수렴 통해 대학-고교 간 협력 체계구축 

우리 대학 입학처가 구미 및 대구 지역 고교교사 140여 명을 대상으로 ‘2023년 대구·구미 및 인근 지역 교사 초청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는 지역 고교교사들에게 금오공대의 비전 및 대학의 역량 등을 널리 알리고, 대입 정책 관련 현장 고교 교사의 의견 수렴을 통해 대학-고교 간 협력 체계를 구축하기 위한 목적으로 열렸다.

 

116일에는 구미 및 인근지역, 118일에는 대구지역 고교 교사를 대상으로 각각 열렸으며, 금오공대 곽호상 총장을 비롯해 박상희 산학협력부총장, 장진호 교수회장, 본부보직자 10여 명과 기대연 경북진학지원단 회장, 김창식 대구진학지도협의회 회장도 함께했다.

 

김우석 입학처장은 간담회에 참석한 지역 고교교사 140여 명을 대상으로 금오공과대학교의 비전과 미래에 대해 발표하며, 글로벌 창의인재를 양성하기 위한 우리 대학의 역량에 대해 알리고 대학의 비전에 대한 공감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우석 입학처장은 금오공대의 우수한 연구 및 산학협력 역량과 국책사업 유치 성과는 미래 창의 인재 양성을 위한 대학의 역량과 교육 의지를 보여주는 것이라며, “학생들이 금오공대에서 미래를 이끄는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우리 대학 입학처는 KIT 진로·전공 특강, KIT 맞춤설명회 및 입시정보 박람회, 대입전형 성과공유회 등을 통해 수험생과 학부모, 고교 교사의 대입 부담을 완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오는 202413일부터 6일까지 2024학년도 정시모집 원서접수를 시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