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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IT News

학생·학부모 위한 ‘금오콜센터’ 운영

작성자
KITNEWS
조회
4498
작성일
2020.03.23
첨부

학생·학부모 위한 ‘금오콜센터’ 운영

 

- 학사일정 변경 따른 혼란 적극 대응

우리 대학이 23일부터 학생과 학부모를 위한 ‘금오콜센터’를 운영했다. ‘금오콜센터’를 통한 상담은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확산에 따른 대학 학사일정 변경으로 학생과 학부모의 혼란에 적극 대응하고 문의사항을 즉각적으로 해결하기 위해 시행됐다.

콜센터(전화번호: 054-478-7335~7337)에서는 학사(등교)일정, 수강방법, 생활관 입소, 휴·복학 처리 등과 관련된 다양한 문의사항을 안내하고 있다. 운영기간은 3월 23일부터 4월 17일까지 4주간이며 비대면 수업 일정에 따라 조정될 수 있다. 

이상철 총장은 “구성원들의 안전을 위해 코로나-19 예방에 최선을 다하되 학사 일정에도 차질이 없도록 노력하겠다”며, “어려운 시기지만 모두의 마음을 모아 이 위기를 슬기롭게 극복하여 활기로 가득한 캠퍼스 모습을 볼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우리 대학은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비상대책위원회를 운영하고 캠퍼스 각 관에 손소독기와 손소독제, 발열체크기를 비치하고 있으며, 학교 홈페이지 등에 예방 수칙 등을 적극적으로 안내하고 있다.